해밀턴의 나에게 메릴랜드에 집까지 연구를 아무것도 있다. 간호사로

상상할 수 없는 죽음으로 특징지어진 또다른 근무일 후에 베로니카 오케인은 그녀가 집에서 가져온 아령을 제외하고 텅 빈 호텔 방으로 돌아올 것이다.

온타리오 캐나다에서 온 여행 간호사는 자신과 그녀의 환자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코로나 바이러스 유행병인 “고로나 바이러스”의 요구로 고군분투하는 병원에 지원을 제공하기로 메릴랜드에서 계약을 맺었다.

오케인은 호텔 방에서 혼자 운동하는 중환자실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들을 돌보지 않거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 울지 않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왜냐하면 아무도 제가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았고 여행 간호는 저를 더 외롭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여행간호사 아야 헬스케어의 계정관리 담당 소피아 모리스 부사장은 수만명의 간호사들이 여행과 대유행으로 인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켰다고 말했다.

가장 필요로 하는 병원에서 짧은 계약을 받아들인다.

대유행

https://s.weibo.com/weibo?q=제주음악학원

이전에 약 10000개의 여행간호사 일자리가 제공되었다.

모리스는 말했다.

세 번째 필요성은 40000명의 간호사들이 미국 전역의 병원에 봉사하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했고 그들은 CNN이 간호사와 이야기하기 전에 그 어느때보다 더 긴급하게 필요했다.

그 나라에서 가장 취약한 지역으로 여행했다.

그들은 백신에 대한 그들의 고군분투와 그들이 단지 접종을 받았다고 해서 파괴가 끝났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그들의 지식에 대해 반성했다.

그러나 그녀의 8개월 치료 코로나 해밀턴은 그녀의 코로나19 환자들에도 불구하고 서둘러서 그 백신을 얻지는 못했다.

마이애미에서 온 여행 간호사는 처음에 자연적인 병적인 해결책으로 자신의 건강에 접근하기 위해 길러졌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다이어트 운동과 비타민 요법에 의존해서 대유행인 해밀턴의 초기 몇 달 동안 그녀를 보았고, 그녀는 많은 흑인들이 미디어에서 신뢰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cal system 불신의 일부는 흑인들이 미국의 의료시스템에서 직면했던 잘못된 치료의 역사로부터 비롯된다 특히 흉터있는 사건은 연구원들이 흑인들에게 그 질병이 그들의 몸에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에 대해 단지 관찰되었을 때 매독으로 치료받고 있다고 말했을 때 터스키기 매독 연구에서 나왔다.

많은 유색인종들은 12월에 카이저 가족 재단의 연구에 따르면 백신 개발자들이 그들의 인종 집단의 요구를 고려하지 않은 것을 걱정하고 있다.

그러나 대유행으로 인해 그녀는 그녀의 12시간 교대 시간 중 더 많은 시간을 환자들을 30분마다 되살리고, 환자들을 청소하고, 재미로 그것들을 바디백에 넣는데 소비했다.

에랄 주택이나 혹은 그 집들이 다른 사람의 이동성 모기를 받아들일 수 없을 때, 그리고 일주일에 6일 후에 그녀는 그녀의 스트레스를 덜 풀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것은 당신의 일이 될 것이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그녀가 코로나19 환자들을 치료하는 것에 대해 절대 더 이상 싸우지 않을 것이다.

몇달동안 뉴욕시의 한 병원에서 솔직히 당신도 그 순간에 당신의 작은 부분을 잃었습니다.

비록 처음에 백신 접종을 서두르지 않았지만, 그녀는 다른 건강관리 전문가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복용량 뒤에 있는 과학을 믿게 하는 연구를 하는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내가 그것에 맞서 싸우고 싶다는 것을 말하게 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의 바이러스는 추가적으로 앞잡이일 뿐 아니라 백신 접종을 받은 시민이기도 한 해밀턴은 텍사스의 한 병원에서 또 다른 계약을 했고 아직 첫 투약량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시골 의사들은 그런 것을 본 적이 없다.

OKane은 거의 6년 동안 그녀의 직업의 대부분을 의료용 중환자실 간호사로 보냈지만 그녀는 아무것도 본 적이 없다.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처럼 그녀는 오늘 나의 하루는 항상 중요했고 나의 첫 5년 동안 많은 죽음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대유행병이 지난 5년 동안 내가 겪었던 만큼의 죽음을 본 것처럼 느꼈던 것을 기억한다.

그녀는 메릴랜드에 있는 작은 시골병원은 단지 4개의 ICU 병상만을 가지고 있었지만 대유행병이 나를 제주음악학원 필요로 했을 때의료는 병원이 20명의 여행간호사를 고용해야 할 정도로 증가하였다.

의사들은 그와 같은 것을 본 적이 없었고 환자들은 교대조마다 죽어가고 있었다.

그녀는 말했다.

한 남자 56은 세 번 소생되어야만 했다.

어떤 사람은 심장이 너무 약해지면 심장이 멈출 때 그들은 훨씬 더 오래 살아남을 것 같지 않지만 의사는 희망을 버리지 않을 것이라고.그리고 그를 다시 돌아오게 하기 위해 계속 일을 했다.

그는 지금 그가 숨쉬게 하는 기계를 타고 있다.

매일 그에게 그녀가 그를 사랑하고 그가 집에 돌아오기를 바란다고 여전히 그에게 말하는 그의 아내의 고통을 지켜보는 것은 OKane과 씨름하기 힘든 일이다.

감옥의 어느 누구도 주말에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지 못한다.

거의 한달만에 처음으로, Maria Polai fla델라노 캘리포니아에 있는 교도소에서 시애틀에 있는 그녀의 집까지 그녀의 임무로부터 새로 왔다.

Categories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