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n 그것은 헌액되었습니다. 기타를 그냥 거두었다. 미국과 인터프리터들이 함께

영국 록 밴드 ‘The House of the Sun’ 편곡의 상징적인 오프닝 리프로 가장 잘 알려진 애니멀스 기타리스트 힐튼 발렌타인이 77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음반사 에이비케이코뮤직은 금요일 성명을 애견용품 통해 그의 아내 저메인 발렌타인으로부터 기타리스트들의 죽음을 알게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인이 밝혀지지 않은 발렌타인은 North Shields Northumber에서 자라면서 기타를 연주하기 시작했고 다른 그룹과 함께 연주한 그의 기술을 연마한 후에 다른 에릭 버든의 키 플레이어 Alan Price의 베이스 연주자 Chas Chandler와 드러머 John Steel과 함께 The Bands가 1963년에 The Animals를 결성하기 위해 발렌타인이 영입되었다고 말했다.

1964년판 “The House of the Rising Sun”으로 우디 거트리와 밥 딜런과 같은 포크 가수들에 의해 이전에 공연되었지만 Animals는 이 노래를 발렌타인즈의 상징적인 전기 기타 리프(Electric Guitar Riff)로 록롤 히트곡으로 변형시켰다.

그것은 아틀란틱 토핑의 양쪽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미국과 캐나다의 예술품 롤링 스톤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500곡 목록에서 123위를 차지했습니다.

1994년에 밴드는 록 롤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

이 명예의 전당에서는 기존 곡의 동물 마스터 인터프리터들이 기존의 곡들을 노동자 계층의 강인함으로 업데이트하고 그들에게 새로운 삶을 주고 발렌타인은 4명의

https://www.yna.co.kr/search/index?query=애견용품

동물들과 함께 했습니다.

몇 년 후에 그는 1969년에 솔로 앨범을 발매했다.

그는 최근 몇 년간 그가 코네티컷에 살았던 동안 그는 많은 그룹과 함께 연주했다.

Rising Sun의 오프닝 오페스는 결코 발렌타인 사망의 인스타그램에 쓴 것처럼 들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그냥 연주하지 않았다.

당신은 그것을 살았고 당신은 그것을 힐튼의 갑작스러운 소식에 상심했다.

북방패에서 온 세계 록 인 피스로 가는 조르디엘드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Categories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